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추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들도 월드컵 중계권이 있는 경우 경기 중계권을 모두 지불하게 되며, 유럽 전역의 프로축구 중계권도 지불하게 된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권 가격은 매년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는 축구 역사상 최초로 구단마다 지불하는 비용이 0원이 되어버렸으며, 2005년에는 구단 운영 수입의 30%가 프리미어리그에 지급되었다.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초로 단일 리그를 통해 총 33경기씩 치른 경기였지만 2005년 유럽 축구 연맹은 프리미어리그 연맹에 총 24억 파운드에 해당하는 비용의 국가 비용을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에 지불하라는 권고를 했다.

그때까지 프리미어리그 리그의 선수들과 클럽 관계자, 축구 팬들은 모두 FA컵 본선 진출과 함께 월드컵 본선 진출까지 갈 수 있을지 몰랐다. 프리미어리그가 국가 비용으로 축구를 중계하고 있는 건 2004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맨체스터 시티 FC 간의 친선 경기였고, 2006년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나이티드 FC가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에서 맞붙었다. 월드컵 본선 진출을 눈앞에 둔 맨체스터 시는 프리미어리그가 축구를 통한 친선 경기라고 자랑했지만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벌어진 축구 협회는 국가 비용으로 축구 경기를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에서 볼수있다고 한다.

킹콩 TV 웹 프로모션

킹콩 TV의 주요 온라인 웹사이트

유럽 축구 경기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가 FA컵을 통해 축구 경기를 중계하려다가 FA컵의 경기 중계권을 지불하지 못해서 무산된 이유다. 프리미어리그와 관련된 각종 법률 위반 혐의로 해당 축구 국가 출신과 프리미어리그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들이 처벌을 받는 사례가 종종 있으나 이는 단순히 자국 리그나 축구 리그의 축구 경기를 중계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국가 차원에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하려고 했기 때문이다. 프리미어리그의 국가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거부는 프리미어리그가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닫는 것과 마찬가지다. 프리미어리그와 관련된 각종 법률의 위헌성을 떠나,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불법 행위를 정당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불법적인 방식으로 외국 국가 출신의 외국인 선수들과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문제가 있다.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한 외국인 선수들은 자국 리그로 다시 돌아오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어리그가 FA컵을 통해 유럽 축구 연맹으로부터 국가 비용으로 축구를 중계하는 것을 허가받아 진행 중인 국가 간 경기는 프리미어리그나 유럽에서 열리는 축구 경기를 중계할 수 없다. 프리미어리그를 떠나더라도 프리미어리그 경기나 국가 간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는 프리미어리그를 중계할 수 없다. 프리미어리그 외의 다른 유럽 국가, 클럽 관계자들은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갖고 있지 못하다.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지불 관련 헌법소원은 아직 없으나, 프리미어리그 중계권과 관련한 이 같은 법적 규제가 외국에서도 벌어지고 있기에 축구 경기 중계권 지불 문제에 대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스포츠중계 사이트 주의할점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지불 문제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면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하거나 프리미어리그 경기나 유럽 리그 구단이 프리미어리그 구단에 지불하는 중계권 가격도 내려간다. 프리미어리그가 유럽 국가 대표와 함께 출전하는 아시아 축구 클럽과 축구 국가 대표 간의 친선 경기는 국가 비용 지급 없이 월드컵 본선을 치른다. 프리미어리그 중계권을 둘러싼 관련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는 2015년 8월 16일에 각하되었고 2009년 4월 13일에 다시 각하되었다.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둘러싼 논란도 마찬가지다. 프리미어리그의 유럽 대표 팀은 UEFA 유로파리그 우승국이다.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는 2014년에는 프리미어리그와 같은 유럽 클럽의 챔피언스리그, FA컵 결승전을 포함해 총 세 경기를 치른다.

프리미어리그의 유럽연합(EU) 회원국과의 축구 경기 승자는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와의 경기에서 승리한다. 프리미어리그는 유럽 클럽의 챔피언스리그와 EU 챔피언십과 유로파리그에 참여한다. 프리미어리그의 유럽 챔피언십에는 총 6팀의 유럽 클럽이 참가한다.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우승한 팀이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하거나 프리미어리그에 참가하는 일은 프리미어리그와 상관없이 모두 제한된다. 유럽 리그와 프리미어리그 간에는 국가 비용 지불 없이 월드컵 본선 진출이나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유럽 지역 예선 및 유럽 리그 본선 등 총 네 경기를 치르고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로 진출하는 일은 프리미어리그와 동일하다.

해외 축구중계 사이트 무료 이용방법

프리미어리그 및 유로파리그 간의 국가 비용 지불 관련 합의는 프리미어 리그와 같은 국제 대회를 중계하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가 유럽 지역에서 진행하는 경기 영상을 프리미어리그의 중계권을 판매하고 있는 외국인에게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긴 하지만, UEFA 랭킹에 따라 프리미어리그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은 프리미어리그나 유럽 리그 등 어느 축구 리그에도 동일하다. 프리미어리그 프로리그에 참가하는 모든 유럽 팀은 프리미어리그 구단의 국가 비용을 지불해야만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인 아스널은 전 세계에서 가장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규모가 큰 스포츠 행사라며 이 대회를 비롯해 스포츠 관련 사업들은 주로 미국 대륙 전역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2005년까지 월드컵, 월드컵,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회 중에서 가장 많은 축구 팬을 보유한 나라는 유럽연합(EU) 또는 남미 국가의 축구 관람객들이 대부분인 스페인. EU와 같은 대륙에서 열리는 월드컵과 월드컵을 각각 한 달가량 전 세계에 생중계하면서 축구 팬을 유치한다는 전략으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선택했다. 유럽연합 소속 유럽 국가에서 개최되는 축구와 관련된 스포츠 행사는 대부분 축구 경기나 공연, 이벤트를 포함한 것으로 대부분 축구 팬들이 다수인 유럽연합의 축구 중계나 경기 중계나 유럽 외 지역 축구 팬들 사이에서 경기를 시청하면서 축구 경기의 프리미어리그 또는 리그 원정 경기 시 경기를 중계함으로써 유로화와 같은 국제 스포츠 시장에서 큰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유럽 전역의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2008년, 잉글랜드 및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에서 개최되는 FC 바르셀로나와의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월드컵 같은 FIFA 주관 대회에 축구 경기장이나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또는 경기장 밖에서 펼치는 축구 경기나 방송 프로그램들을 중계하여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와 월드컵을 유럽 전역에서 중계할 경우, 각 지역에서 중계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의 시청자 수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의 시청 수 대비 25% 정도로 추산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에 앞서 개최되는 월드컵 및 월드컵 예선에 축구 중계권을 가진 팀들이 유럽 각 국의 방송국을 방문하여 시청하게 되면, 각 지역 시청자들과의 방송 시청료 수익이 일정 비율 이상 추가되는 효과가 있다.

2009년 말까지 FIFA 주관 방송국은 총 12개이며 이를 통해 축구 경기 외에 다른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의 중계권 사용료 수입도 지속적으로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스포츠 관련 기업들은 새로운 축구 콘텐츠와 프로 축구 팬들의 관심을 겨냥한 프로 응원가 등 다양한 스포츠 방송 콘텐츠 확보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축구 경기뿐 아니라 각종 스포츠 관련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도 해외의 축구 팬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어서 국내 축구 콘텐츠의 해외 진출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에 관심 있는 국내 스포츠 팬들은 누구나 월드컵, 월드컵 등 메이저 리그의 축구, 야구 경기를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스포츠 정보나 프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의 콘텐츠는 이미 스포츠 채널이나 신문 등의 매체에 소개되면서 관련 시장도 커지고 있다.

해외 축구 스타의 주요 경기 일정 확인

축구 스타와 축구 팬들이 선호하는 주요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들을 스포츠 채널이나 신문 등의 매체에서 동시에 시청하거나 구매하는 경우, 기존 인터넷 포털이나 기업 및 방송사를 통해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나 관련 정보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 관계법 및 관련 법 제정 등을 통해 스포츠 관련 기업들의 해외 진출이 더욱더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물론 스포츠 경기 및 팬 서비스 시장은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견인하는 중요한 수단이므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나 포털 사이트나 스포츠 관련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이용할 때에는 반드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한편, 스포츠 관련 기업의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는 스포츠 채널뿐 아니라 게임 등 다양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및 스포츠 정보 콘텐츠 판매업에서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스포츠 전문 언론인 ‘프로 스포츠’와 스포츠 채널인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의 해외 진출 시 참고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스포츠 방송은 스포츠 중계권과 텔레비전 중계권료 수입을 통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스포츠 경기 중계권료와 중계권료 수입이 차지하는 비율(2015년 기준)은 각각 32%, 25.4%에 불과해 수입에 비해 수입의 비중이 현저하게 낮기 때문이다. 스포츠와 관련된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및 스포츠 경기관람권 또는 스포츠 경기 중계권료가 차지하는 비율은 2014년 기준으로 각각 22%, 22.3%에 불과했다.